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SKT 구독서비스 전용 ‘우주패스’ 출시
100조 규모 구독시장 선점 나서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함께 ‘T우주’ 구독상품 패키지 ‘우주패스’와 ‘T멤버십’에 특화된 전용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T우주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T우주’는 SK텔레콤이 만든 구독 플랫폼으로 아마존, 11번가, 구글, 스타벅스, 이마트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 중이며, ‘우주패스’는 이러한 구독상품을 이용하기 쉽게 패키지로 구성한 서비스이다.

‘T우주 신한카드’는 우주패스 이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 all’을 이 카드로 정기결제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매월 구독료 9900원 전액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기본형 서비스인 ‘우주패스 mini’를 정기결제하면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시 매월 구독료 49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밖에 우주패스 서비스 이용자에게 할인 쿠폰 및 SK pay 포인트를 지급한다.

카드는 ‘T멤버십’ 적립 포인트인 ‘T+포인트(T플러스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월 적립한도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은 5000포인트, 70만원 이상은 1만포인트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구독서비스는 향후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전 영역에서 신시장 동력으로 2025년 100조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걸맞은 고객 중심 관점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태형 기자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