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속눈썹 영양제 출시! 해외에선 5만개 선주문 인기몰이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출신의 김태욱이 대표를 맡고 있는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의 색조전문 브랜드 롬앤에서 속눈썹 영양제 '한올래쉬세럼' 신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아이(눈)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상승하면서,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담아 약 9개월 간의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 ‘한올래쉬세럼’은, 출시 전부터 이미 일본 및 해외 여러 국가에서 5만개 이상의 선주문이 이어지는 등 큰 인기 몰이가 예상되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한올래쉬세럼'은 고농축 영양세럼으로 튼튼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위해 고영양 펩타이드 성분과 특허 성분인 히알로베일로 더욱 오랫동안 윤기 있는 눈썹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또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비하여 외부 임상 기관에서 피부자극 관련 테스트를 의뢰하여, 안자극 및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모두 무자극성(자극점수 0.00) 제품으로 인증을 마쳤다고 한다.

롬앤 상품개발 담당자는 "예민한 눈 모근에 사용하는 제품이고 일정 기간이 지나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여서 임상은 물론 모든 직원이 약 한달 간 직접 꼼꼼하게 테스트를 한 제품이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속눈썹에 대한 고민이 많아서 이번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국내에서도 론칭 기념으로 12월 한달간 롬앤 공식몰에서 30% 할인된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