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비플라텍, 제 1회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 참가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3종 전시
코비플라텍 플라즈마 공기살균기 3종[회사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플라즈마 전문 기술 기업 코비플라텍(대표 김준일)이 제1회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Safety&Security Expo 2021)’의 생활 안전 분야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코비플라텍은 플라즈마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와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 차량용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 미니’를 선보인다.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은 공신력 있는 안전 관련 기관 및 우수기술 보유 기업이 참여하는 전문 전시회로,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경상북도를 만들고 국내 안전산업 활성화 및 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코비플라텍이 선보이는 공기살균청정기 3종 모두 국내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 ‘리얼 벌크 플라즈마’가 적용되어 공기 중 세균 및 표면 바이러스를 모두 살균하는 2중 생활방역 제품이다. 실험실 조건에서 공기 중 4대 병원성 세균과 코로나/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 이상 살균한다.

코비플라텍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코비플라텍의 친환경 기술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