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Darktrace, 아메리카 탑 10 통신사 중 한 곳과 대규모의 계약 체결


-- 라틴 아메리카의 고객 기반, 2020년 초 이후 45% 성장



케임브리지, 잉글랜드, 2021년 11월 24일 /PRNewswire/ -- 23일, 사이버 보안 AI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Darktrace의 발표에 따르면, 아메리카 탑 10 통신사 중 한 곳이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사업을 계속 확장하면서 사이버 AI 기술을 채택하고자 Darktrace와 수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이 통신 대기업은 '자율 반응' 제품인 Darktrace Antigena를 포함해 Darktrace의 감지, 조사 및 반응 제품 라인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선택했다. 이 회사를 비롯해, Darktrace의 AI 중심 사이버 보안 접근법을 채택하는 라틴 아메리카 고객사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해당 고객사로는 GMX Seguros, Totalsec, Superintendencia Nacional de Aduanas y de Administracion Tributaria (SUNAT), Orbia, Hospital Albert Einstein 및 Grupo Energia Bogota 등이 있다.

Darktrace CEO Poppy Gustafsson OBE는 "브라질, 멕시코 및 콜롬비아에서 자사 팀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주요 신규 고객을 환영하고, 이 지역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의 자가 학습 AI는 기업의 정상적인 사업 운영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디지털 기반시설 전반에 걸쳐 사이버 위협 악화를 신속하게 중단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만큼, 기업 입장에서도 독특한 협력자"라고 설명했다.

또한, Darktrace는 AGT Networks, Neosecure, Datawarden, iSecurityQA 및 Mainsoft 같은 파트너를 통해 라틴 아메리카에서의 파트너십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Darktrace 소개


사이보 보안 AI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Darktrace(DARK:L)는 랜섬웨어와 클라우드 및 SaaS 공격을 포함해 첨단 공격으로부터 전 세계적으로 거의 6,000개 고객사를 보호하는 세계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Darktrace의 접근법은 근본적으로 다르며, 기계가 비즈니스를 파악하고, 자율적으로 비즈니스를 방어 및 지원하도록 자가 학습 AI를 적용한다.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가 위치한 Darktrace는 전 세계적으로 1,600명이 넘는 직원과 30개가 넘는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다. Darktrace는 2021년 타임지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Most Influential Companies)' 명단에 들었다.



미디어 문의:
Elly Williamson / Jane Glover
Powerscourt
전화: +44 (0)7970 246 725
darktrace@powerscourt-group.com  

Bryce Tom
Rubenstein (US)
+1 917 733 9494
darktrace@rubenstein.com

Hecry Colmenares
Speyside Group (Mexico)
+52 55 2737 6497
darktracemx@speyside-grou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