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히트텍 한번 사볼까”…19일부터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
지역 농가·사회적기업 사은품 증정
유니클로 감사제 [유니클로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19부터 일주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매 시즌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되는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남녀 ‘히트텍 코튼 T(엑스트라 웜)’, ‘플러피 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높은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녀 ‘히트텍 스마트 팬츠’와 ‘히트텍 울트라 스트레치 팬츠’ 등 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는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전국 각지의 8개 지역 농가 및 6개 사회적기업에서 만든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애인에게 일자리 창출로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광주의 지역단체인 ‘귀일향기일굼터’가 과일청을 지난 여름 감사제에 이어 이번 겨울 감사제에도 광주지역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일산의 선인장 전문 화훼농가 ‘선인장연구회’ 또한 지난 여름에 이어 자체 제작한 선인장 화분도 제공될 예정이다.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의 협업으로 발달장애인 예술가의 그림이 담긴 파우치와 2022년 탁상용 캘린더는 서울지역 유니클로 매장 방문자 및 온라인 방문자에게 선물로 전달된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