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빕스, 11번가 라방 151만 뷰 신기록…앙코르 기획전 연다
11번가 라방 사상 역대 1위 조회수
스우파 패러디 개그맨 ‘임라라’ 출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라방’(라이브 방송)에서 역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이를 기념해 앙코르 기획전을 진행한다. [CJ푸드빌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라방’(라이브 방송)에서 역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이를 기념해 앙코르 기획전을 진행한다.

빕스는 지난 7일 진행한 11번가 라이브방송에서 151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7일을 기준으로 11번가 라이브커머스 라이브11 사상 최초로 역대 1위 조회수다. 빕스는 위드 코로나 시대 고객들의 모임 수요를 감안해 할인권을 90% 할인하여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패러디한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출연자 ‘가리비’(개그맨 임라라)가 출연해 ‘클래스가 다른 빕스’라는 주제 아래 빕스 스테이크, 랍스터 메뉴 먹방과 프리미엄 샤퀴테리존 및 할인 혜택을 소개했다. 방송 전용 혜택이었던 CJ외식 기프트카드 5만원권 20% 할인 상품은 준비한 수량 300매가 방송 중 공개됨과 동시에 매진됐다. 빕스 측에서 급하게 200매를 추가로 준비했으나 이마저도 빠른 속도로 품절됐다는 후문이다.

빕스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1번가에서 앙코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1일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CJ외식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총 1000매를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빕스는 라방에서 특화 매장의 샤퀴테리존을 소개하자 실시간 반응이 폭발적이었던 만큼 앙코르 기획전 이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샤퀴테리존은 와인과 맥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에 발맞춰 야심차게 준비한 라방이 역대급 흥행을 기록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방송 중 많은 시청자께서 빕스의 프리미엄향(向) 변화에 대해 특히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매장에서도 특별한 미식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