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H, 체험형 인턴사원 26명 채용
iH 본사 전경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iH(인천도시공사)는 체험형 인턴 26명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사무, 기술 분야이다. 장애인, 다문화가족, 북한이탈주민 등 우선 채용분야 인원을 포함한 전체 채용 인원을 지역인재로 채용한다. 근무기간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총 4개월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만34세 이하 청년으로, 공고일 기준 1년(2021년 11월 10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인천이거나 공고일 이전까지 인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총 3년 이상인 자이다.

우선 채용분야인 장애인·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족·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전형의 경우 해당법률에 해당하는 자만이 지원이 가능하며 장애인 6명, 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족·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각 1명씩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이고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서류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12월 20일께 임용할 예정이다. 면접시험의 경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화상 면접 등으로 진행한다.

입사지원은 iH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iH 홈페이지 공사 소식-채용정보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