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 ‘더샵 동성로센트리엘’ 견본주택 개관
포스코건설, 392세대 본격 분양

포스코건설이 대구 ‘더샵 동성로센트리엘’(투시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포스코건설 아파트 브랜드 ‘더샵’과 단지가 위치하는 ‘동성로’, 중심을 뜻하는 프랑스어 센트리(Centri), 단지가 자랑하는 럭셔리(Luxury) 및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의 앞글자 L을 결합한 단어다. 동성로의 중심에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누리는 주거공간을 의미한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대구 동성로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49층 3개동 총 39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84㎡A 262세대, 84㎡B 130세대 등의 주거 공간과 함께 저층부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해당지역, 17일 기타지역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4일이며, 정당계약은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제로 운영된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개설했으며 VR로 구현된 360도 뷰로 세대 내부를 현장감 있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구 중구는 주거와 상업, 업무시설이 밀집된 중심지로, 최근에는 초고층 브랜드 주상복합단지가 속속 모습을 드러내며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과 1, 2호선 환승역 반월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공평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를 통해 대구지역 내외로 이동도 수월하다. 또 대구역(경부선), 동대구역(KTX, SRT) 접근도 용이하다.

최정호 기자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