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건설, 포레나도서관 100호점 개관 이벤트 진행
사회복지시설 유휴공간에 도서관 조성

[헤럴드경제=양영경 기자] 한화건설은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 개관을 축하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지난달 29일 인천 미추홀구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에서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을 개관했다. [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은 지난달 29일 인천 미추홀구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에서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을 개관했다. 한화건설의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이름을 딴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은 장애인복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도서관을 만드는 사업이다.

한화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11년간 포레나 도서관 조성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친 끝에 올해 100호점을 개관했다.

이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한화건설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댓글로 도서관 개관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100호점 개관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작성해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고 한화건설 측은 설명했다.

한편, 포레나 도서관 100호점이 들어선 시민협력플랫폼 공감은 주민과 기업, 지방정부가 함께 힘을 모아 만든 주민 커뮤니티 복합공간이다. 한화건설은 2층 유휴공간을 쾌적한 독서환경과 다양한 도서를 갖춘 도서관으로 리모델링했다. 도서관 옆에 그네의자와 휴식 테이블 등을 설치한 포레나 공감정원도 함께 조성했다.

y2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