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예약 서비스 진행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
예약통해 대기시간 없이 상담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 우리은행이 5일부터 고객이 원하는 영업점 및 방문 시간을 예약해 대기없이 상담받을 수 있는 ‘WON Time 예약상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우리WON뱅킹과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방문을 원하는 ▷영업점 ▷일자 및 시간 ▷업무를 예약하면, 영업점 방문 후 대기 없이 상담이 가능하다.

영업점 방문은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5영업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가능 업무는 예금, 펀드, 퇴직연금, 대출, 외환 등이다. 고객이 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예약완료 SMS가 발송되며, 영업점 방문 시 번호표 발급 없이 수신한 SMS의‘도착알림 URL’을 누르면 영업점 담당자에게 고객 방문이 통지되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580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예약 및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WON Time 예약하GO 스타벅스 마시고’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대기시간 없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우리은행을 거래하지 않는 고객도 모바일 웹으로 방문 예약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