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첫선
신세계아울렛·배달앱 10% 할인

삼성카드는 기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사진)를 업그레이드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금액의 10%에 대해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 계열의 할인점(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편의점(이마트24) 이용금액에 대해 기존 3% 대비 높은 7%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점, 슈퍼마켓, 편의점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하여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배달앱 이용 금액에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하고, 커피전문점 및 제과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준다. 커피전문점, 제과점 이용금액을 통합하여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상의 결제일 할인혜택은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아울러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결제에 대해 1% 결제일 할인혜택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결제에 대해 1.5%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성연진 기자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