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로 ‘스우파’ 우승 크루 발탁
오늘 밤 10시 반 ‘스우파’ 최종화
파이널 우승 크루, 버드와이저 모델 발탁
버드와이저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우승 크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다. [오비맥주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버드와이저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우승 크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다.

버드와이저는 자신들만의 개성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해 활약하는 ‘스우파’ 댄스 크루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버드와이저와 스트릿 댄서들과 만나는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는 11월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얻는 ‘스우파’ 최종 우승 크루는 26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영되는 Mnet ‘스우파’ 9회의 파이널 무대에서 공개된다. 생방송으로 꾸며지는 파이널 무대에는 홀리뱅, 훅, 코카앤버터, 라치카 4개 크루가 국내 최고의 스트리트 댄스 크루 자리를 놓고 최후의 배틀을 펼친다. 글로벌 응원 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크루가 영광의 최종 우승 크루를 차지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리트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24일 첫 방송 이후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한 ‘스우파’는 순간 최고 시청률 4.8% 달성과 함께 출연자의 패션, 메이크업, 말투까지 유행시키며 2021년 하반기 가장 주목받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스우파 출연 댄서들의 열정적 에너지가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도전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간 스우파 우승팀과 함께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해서 펼쳐왔다. 2019년 신진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를 만들어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한 유망 아티스트들이 기량을 빛낼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고를 겪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을 벌여, 행사나 공연 기회를 잃은 인디뮤지션들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지원했다. 버드와이저는 이러한 문화예술 후원 활동들을 인정받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로부터 '2020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