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손보 다이렉트 車보험,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헤럴드경제=정경수 기자]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지난달 말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년 대비 15% 이상 성장한 수준이다.

K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손쉬운 가입이 가능한 온라인 및 전용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마일리지할인특약 ▷블랙박스장착할인특약 ▷티맵안전운전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걸음수할인특약 등이 대표적이다.

‘마일리지할인특약’의 경우 개인용 계약고객 중 78.5%가 가입했다. 연간 환산 운행거리 1만5000km 이하 운행 시 운행거리 실적에 따라 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특약이다. 최근 재택근무 증가 등으로 차량 운행거리가 줄어든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한 층 더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블랙박스장착할인특약’은 그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 3년 미만 신차에 3.4%의 할인을 제공하고, 3년 이상 12년 미만의 차량에는 2%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박스 외 추가로 차량 출고 시 전방충돌방지장치, 차선이탈경고장치와 같은 첨단안전장치가 설치 되어있는 차량이라면 최대 6%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3%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최근 3년 연속 무사고인 경우 최대 13%까지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wat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