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셰프, 라이브커머스 ‘마쇼라’론칭…‘허챠밍 밀키트 시즌2’ 첫 방송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소비자 접점 늘려
가을 신제품 ‘바냐카우다 플래터’· ’새우&매생이 크림파스타’ 출시
마이셰프가 자체 채널 라이브커머스 ‘마쇼라(마이셰프 쇼핑 라이브)’를 론칭하고 20일 첫 방송으로 유튜버 허챠밍과 ‘허챠밍 밀키트 시즌2’를 선보인다. [마이셰프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마이셰프가 자체 구축한 라이브커머스 ‘마쇼라(마이셰프 쇼핑 라이브)’를 론칭하고 20일 첫 방송으로 유튜버 허챠밍과 ‘허챠밍 밀키트 시즌2’를 선보인다.

마이셰프는 NHN커머스와 협업해 자체 플랫폼 ‘마쇼라’를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20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마쇼라’의 첫 방송은 ‘허챠밍 밀키트 시즌2’로 허챠밍이 직접 출연해 쇼호스트 용성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한다. 허챠밍은 제철 식재료로 개성 있는 레시피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겸 요리 크리에이터다.

마이셰프가 지난 6월 허챠밍과 처음 협업해 선보인 ‘청귤&딜 냉파스타’와 ‘매콤 로제 스테이크’는 출시 직후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20세대 고객 유입률을 높이는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허챠밍 시즌2 밀키트는 ‘Picnic with Me: 나와 친해지는 하루’를 콘셉트로, 쌀쌀한 가을에 어울리는 메뉴 2종과 허챠밍이 직접 디자인한 소풍 보자기 굿즈로 구성했다. 먼저, ‘허챠밍 바냐카우다 플래터’는 올리브오일, 엔초비, 마늘을 넣은 디핑소스에 신선한 채소를 찍어 먹는 이탈리아 요리로, 배추, 단호박, 파프리카 등 채소와 부드러운 빵을 구성해 다채로운 식감을 제공한다.

‘허챠밍 새우&매생이 크림파스타’는 두유로 만들어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생이와 김가루를 넣어 풍미를 배가시킨 메뉴다. 면은 소스가 잘 벨 수 있도록 일반 면보다 넓은 링귀니 면을 사용했고, 여기에 탱글한 식감의 가재와 새우를 넣어 고급스러운 요리를 완성한다.

마이셰프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로 보다 가까이서 마이셰프 밀키트를 소개하고, 이벤트와 혜택 등 다양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마쇼라’를 론칭하게 됐다”며 “특히 첫 방송은 콜라보 밀키트로 한차례 큰 인기를 얻은 허챠밍님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에 적립금, 특가, 싸인 엽서 증정 등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