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OK금융, 2021신입·경력 최대 100여명 공채 실시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OK금융그룹은 오는 24일까지 2021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 규모는 100여명 수준으로 신입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경력은 각 직무 별 모집 요건에 따라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1차〮 2차 면접 ▷연수 및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시 금융관련 자격증 또는 IT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 17시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계열사 및 채용 부문은 ▷OK저축은행(개인/기업금융〮디지털금융〮경영기획) ▷OK캐피탈(IB·여신심사·자금) ▷OK홀딩스(전략기획〮경영지원〮자금) ▷아프로파이낸셜(영업기획〮감사) ▷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디지털금융) ▷OK데이터시스템(IT) 등이다.

한편 OK금융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지원을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유튜브 채용 설명회와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Zoom) 직무 상담회를 개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