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샵, 디자이너·뉴 컬렉션 ‘온택트 패션쇼’ 7일 공개
GS샵의 올 F/W(가을·겨울) 시즌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및 신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쇼가 7일 열린다.[GS샵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GS샵의 올 F/W(가을·겨울) 시즌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및 신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쇼가 7일 열린다.

GS샵은 오는 7일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패션쇼’를 개최하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과 신규 론칭 브랜드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뉴노멀(New normal)’과 ‘커넥트(Connect)’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마련했다.

‘온택트 패션쇼’는 크게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뉴 컬렉션 부문’에서는 트렌디함을 강조한 쏘울, 라삐아프, 스튜디오럭스 등 10개 브랜드의 신상품 총 42벌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컬렉션’ 부문에서는 GS샵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SJ와니, 김서룡, 에이엔디, 제이슨우의 약 38벌 F/W 시즌 신상품을 공개한다.

GS샵 ‘온택트 패션쇼’는 TV홈쇼핑뿐 아니라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는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시청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GS샵 모바일에서 밸런스게임 형식으로 적립금을 걸고 ‘당신의 선택’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GS샵 2차 ‘온택트 패션쇼’가 열린다. GS샵이 앞서 선발한 일반인 고객 모델 10명을 주인공으로 하는 패션쇼로, ‘메이크오버’(Makeover) 과정이 주로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