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조선해양건설, 23일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 오피스텔 청약
단지내 상업시설도 동시 청약
아파트는 이달 말 청약 예정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 투시도. [대우조선해양건설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오는 23일 경기 동두천시에 들어서는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 오피스텔과 단지내 상업시설의 청약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26층, 2개동, 총 222가구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동두천시 생연동 592-2번지 외 2필지 일원에 조성된다. 단지는 전용면적 72㎡ 아파트 168가구, 전용 23~42㎡ 오피스텔 54실, 전용 32~125㎡ 단지내 상업시설 17실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 청약은 9월 말 진행할 예정이다.

단지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동두천중앙역 인근으로 동두천초·중·고, 동두천여중, 한국문화영상고 등이 가깝다. 단지 옆에 신천이 흐르고 있어 단지 내에서 수변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인근으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C노선,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의 파주~양주 구간, 행복드림센터 건립사업,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사업 등이 진행 중이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인 동두천 국가산업단지도 연내 착공에 돌입해 2023년 준공될 예정이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 신청금이 필요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 금융 혜택도 주어진다.

다음달 23일 오피스텔과 상업시설 동시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24일 당첨자 발표, 25일 계약을 각각 진행한다. 청약 신청은 ‘동두천중앙역 엘크루 더퍼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