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디야커피, 가을 맞아 ‘겉바속촉’ 호떡 재출시
오는 10일부터 판매
선선해진 날씨에 당충전용 디저트로 저격
이디야커피가 지난 해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을 재출시한다.[이디야커피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해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시즌 메뉴 호떡 2종을 재출시한다.

9일 이디야커피는 ‘꿀호떡’과 ‘아이스크림 호떡’ 2종을 오는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추억의 맛을 살린 겨울철 간식 메뉴로 출시된 호떡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15만개 이상 판매된 대표 디저트 메뉴다. 지난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의 뜨거운 인기를 얻어 겨울 디저트 메뉴로 각광 받았다.

꿀호떡은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으며,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메뉴다.

고소함과 달콤함을 둘 다 담아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로 선선해지는 날씨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제격이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지난 시즌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호떡 2종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음료와 함께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트렌디한 디저트류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