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흥시, ‘2021년 최고경영인’ 단 1명 선정·시상 진행

[헤럴드경제(시흥)=박준환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많은 기업인을 발굴, ‘최고경영인 선정 및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최고경영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국에도 기업 성장을 이루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업 복지 등 다양한 성과를 낸 경영인 중에서 선정하며, 선정 기준은 기업 성장력 및 기술 역량 강화 노력,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근로자 복리후생 및 사회공헌 활동 등이다.

후보자 신청(접수) 및 접수 기간은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신청 자격은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5년 이상 운영한 기업인이다. 후보자 중 최고경영인 1명을 선정해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가 개최되는 2022년 1월 중에 시상한다.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에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소기업 근로환경 개선사업 등 市 주관 기업 지원 사업 신청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市 관계자는 “2021년 최고경영인 선정 및 시상을 통해 코로나19의 시국에도 관내 제조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인 많은 기업인에 대한 공로를 표함으로써, 모범 사례를 전파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시흥으로서의 도약을 강화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기타 문의 사항은 시흥시청 기업지원과 기업민원팀으로 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