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전시, 온통대전몰 풍성한 한가위 할인행사 개최
배달플랫폼 ‘부르심’, ‘휘파람’에서 9월 동안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대전시 추석 맞이 온통대전몰 할인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대전시는 추석을 맞아 온통대전 온라인 몰인 ‘온통대전몰’, 배달플랫폼 ‘부르심’, ‘휘파람’에서 9월 내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온통대전몰에서는 ‘온통대전몰과 함께하는 해피추석’을 기획해 최대 만원, 5%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전 보육원의 아이들에게 덕담을 남기는 ‘랜선덕담’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대전 자활기업에서 생산한 견과류와 함께 보육원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추석맞이 농할 쿠폰’으로 국내산 농축산 식품을 최대 2만원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추석명절 선물대전’을 통해서는 농축수산물, 홍삼·꿀, 건강식품 등을 가족, 친지, 지인에게 저렴하고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와는 별도로 ‘특가ON’코너에서는 1년 내내 대전의 대표상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배달플랫폼 ‘부르심’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배달플랫폼 ‘휘파람’에서는 프랜차이져 가맹점 주문 시 ‘한가위 특별 할인쿠폰’ 3000원을 매일 200매 선착순으로 발매하고 있다.

또한 ‘직배송 공동구매’이벤트를 기획해 매주 한 개의 지역 우수상품을 선정, 상품별 300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다.

대전시 고현덕 일자리경제국장은 “배달플랫폼에서는 무료배달 서비스도 진행중”이라며, “10% 캐시백에 더해 무료배달과 추석할인 혜택으로 이번 추석은 온통대전 온라인 몰에서 알뜰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wonhl@heraldcorp.com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