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돌아온 스벅 가을 메뉴…‘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가을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년 연속 재출시
녹차, 은은한 사과 향과 홍차의 풍미의 가을 시즌 음료도 함께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기획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기획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가을 대표 음료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로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쫀쫀한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를 더한 아인슈페너 음료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한 바 있다.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산뜻한 사과 향과 홍차 맛을 은은하게 조화시킨 메뉴다.

스타벅스는 구운 풀드 포크의 BBQ향과 피클과 머스터드 소스의 새콤함이 특징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위에 가을빛 브라운색 크림과 달콤한 보늬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등 가을 시즌 푸드 3종을 출시한다.

MD상품 31종도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MD 31종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타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