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미즈노, 롯데렌탈 묘미와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 서비스 시작
JPX921 아이언 포함 최신제품 인수형 렌탈 서비스
론칭 프로모션…100명 한정 하프백·아이언 커버 증정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한국미즈노가 롯데렌탈에서 운영하는 렌탈 플랫폼인 ‘묘미(MYOMEE)’와 함께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24일부터 시작된 렌탈서비스는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퍼터까지 모두 올해 출시된 미즈노의 최신제품으로 구성됐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JPX921 아이언 시리즈는 물론 ST-Z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그리고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M 크래프트 단조 퍼터 등이 포함됐다.

한국미즈노는 골퍼의 특성에 따라 3개의 제품 라인업과 11종류의 클럽 그리고 3종류의 풀세트를 제공한다.

비기너를 대상으로 한 풀세트 2종과 중급자 대상의 풀세트는 최저 7만 5500원(36개월 기준)의 월 대여료로 이용, 약정된 무이자의 월 분납금을 모두 납부하면 소유권을 이전받을 수 있게 있다.

또 2021년 신제품 어반(URBAN) 시리즈가 포함된 캐디백 5개 종류와 RB시리즈 골프볼 4종, 골프화 3종 등 총 30여가지의 제품도 마련했다.

미즈노의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 서비스는 월 단위의 결제방식으로, 렌탈 기간은 24개월부터 최대 48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계약 기간 종료 후 약정된 무이자의 월 분납금을 모두 납부하면 자동으로 소유권은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고가의 인기 제품을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렌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묘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즈노 골프클럽을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 신제품 어반 스탠드 7.0 하프백(URBAN STAND 7.0 HALF)과 아이언 커버를 증정한다.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RB 스타일 캐디백을, ST-Z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골프 모자와 골프공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홈페이지와 롯데렌탈 묘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는 “묘미와 함께하는 이번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 서비스는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골퍼들에게 구매 경로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시작하게 됐다”며 “현재 본사에서 진행중인 미즈노의 클럽 무료렌탈 서비스와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피팅서비스, 시타 행사 등의 체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골퍼들이 부담없이 편하게 골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