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경 선수, BBQ 모델 계약
6개월간 모델로 활동
8월 12일 대한민국배구협회에서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 주역 김연경 선수가 BBQ 공식 마스코트 치빡이,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왼쪽에서 두번째) 회장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 주역인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김연경 선수는 9월부터 6개월 동안 ‘제너시스BBQ 모델로 TV CF를 비롯한 지면, 라디오, SNS, 굿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설 예정이다.

BBQ는 “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위기도 기회로 만들어내며 국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연경 선수의 에너지가 BBQ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면서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털털하고 쾌활한 매력으로 남녀노소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는 BBQ의 만남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김연경 선수는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귀국 기자회견에서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집에 가서 치킨을 시켜 먹겠다”고 답하며 치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이자 스포츠 분야에 꾸준한 지원을 해오고 있는 BBQ는 지난 12일 대한민국배구협회를 방문해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관계자 전원에게 치킨을 선물하는 전달식을 가지며 김연경 선수와 첫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에는 2020 전국대학배구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미래 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해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