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센타이어, ‘7년 연속’ EPL 맨시티 공식 후원
다양한 마케팅 전개…고객 접점 확대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후원을 지속한다. [넥센타이어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1/22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공식 후원을 유지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왔다. 2017년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맨시티는 지난 프리미어리그 2020/21시즌에서 우승한 팀으로,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세번의 우승을 기록했다. 카라바오컵 2020/21시즌에서도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2021/22시즌에도 파트너십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영국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며 “동시에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력을 알려 넥센타이어의 가치를 더욱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시즌 코로나19 확산으로 넥센타이어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활동에 집중했다. 맨시티 경기를 온라인상에서 응원하는 형식의 ‘퍼플 라이브 디지털’, 가상 피트니스 챌린지인 ‘넥센 로드 투 맨시티’ 등 디지털 팬 참여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