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은행, ESG 신상품 ‘NH함께걷는 독도적금’ 출시
창립 60주년 기념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전용 ESG 신상품 ‘NH함께걷는독도적금’을 출시하고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독도 걷기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NH함께걷는독도적금’은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전용 ESG 적금상품으로, 올원뱅크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월 1000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입금 가능한 6개월 만기 자유적금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기본금리 0.5%에 ▷탄소포인트 가입 동참 서명시 0.30%p ▷NH멤버스 가입시 0.6%p ▷걸음 수 달성 구간별로 0.10%p ~ 0.40%p의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고 1.80%(‘21.08.09.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걸음 수 측정은 Google 피트니스앱(안드로이드) 또는 건강앱(아이폰)을 다운로드해 적금 상품과 연동하면 된다.

'디지털 독도 걷기대회' 이벤트는 11일부터 10월 9일까지 60일동안 진행되며, ‘NH함께걷는독도적금’가입 후 걷기대회 응모 시 참여할 수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8월 15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든든한 민족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대한민국과 함께 성장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고자 이번 신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선도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ic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