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충북경제자유구역청, 경자구역 입주기업 집중 육성
- 기업 비즈니스 역량 강화 프로그램 수혜기업 추가 모집 중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충북경제자유구역청은 바이오헬스 및 항공산업 분야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문제해결형 지원 프로그램을 10월 말까지 지원한다.

충북경자청은 지난 3월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인 ‘2021년 경제자유구역 혁신생태계 조성사업’에 선정돼 입주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맞춤형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경자구역 내 발굴된 규제 특례를 연계해 기업들의 현실적 한계를 선제적으로 정비하고, 특허동향분석을 통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등 사업화지원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유도하기 위한 사업으로, 현재까지 4개 기업을 선정해 규제특례 도출, 사업화 전략수립, 디자인 제품 개선, 시제품 제작, 마케팅, 인증획득, 기술자문, IP R&D 도출 등 기업마다 800만원 ~ 2400만원 규모로 지원하고 있다.

주관기관 충북테크노파크에서는 10월 말까지 5개 분야 수혜기업을 수시모집으로 추가선정 및 지원할 계획이며, 5개 분야는 사업화 전략수립, 디자인 제품 개선, 마케팅, 인증획득, 기술자문으로 최대 10개 기업을 추가선정해 총 5000만원 내에서 지원한다.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북TP 또는 FITI시험연구원 누리집을 통해 신청방법을 확인하면 된다.

kwonhl@heraldcorp.com

kwonh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