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승기·이다인 “5~6개월 전부터 교제” 열애 인정
이승기, 소속사 후크와 계약 종료…1인 기획사 설립
배우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왼쪽)와 배우 이다인 [후크엔터테인먼트·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박승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4)와 배우 이다인(29)이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4일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에 이승기·이다인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교제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가수와 배우, 예능인 등으로 활약해온 대표적 멀티 엔터테이너로,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우스’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고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승기는 오랫동안 몸담았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이달 31일 계약을 종료하고 홀로서기에 나설 예정이다.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며 “앞으로 이승기 측과 협력사로서 서로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 전했다.

pow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