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용인시, ‘레인보우 아카데미’ 운영
레인보우 아카데미 특강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시는 오는 24일부터 8월까지 온라인 무료 특강 ‘레인보우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멘토, 소통, 창작, 육아가정, 건강음식, 심리, 교양인문 등 총 7가지 주제를 가지고 각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해 진행한다. 특강 영상을 용인시평생학습관 유튜브 채널에 회당 5일간 게시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첫 번째 특강은 오는 24~28일까지 윤홍균 작가의 ‘자존감 수업 :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준비했다. 윤 작가는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과 ‘사랑 수업’의 저자이자 정신과 의사로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부부가 달라졌어요’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윤 작가는 이날 특강에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존감이 떨어지는 이유,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어 ▷수의사 나응식의 ‘당신의 반려동물은 안녕하신가요?’(6월 7~11일) ▷사진작가 권오철의 ‘밤하늘에서 보는 우주 이야기’(6월 21~25일) ▷샤론코치 이미애의 ‘코로나시대 올바른 자기주도학습’(7월 5~9일) ▷프로듀서 이욱정의 ‘요리가 도시를 살린다’(7월 19~23일) ▷법의학 교수 유성호의 ‘법의학자가 바라보는 삶과 죽음’(8월 9~13일) ▷물리학 교수 김상욱의 ‘떨림과 울림이 만드는 세상’(8월 23~27일) 이 진행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