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정부 고산 최초 오피스텔 ‘라피네트’, 강남과 잠실 접근 우수한 사통팔달 교통망 갖춰 눈길
‘코로나19’ 예방수칙 철저한 홍보관 운영

 


[헤럴드경제]의정부 고산 최초 오피스텔 ‘고산 라피네트’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미 조성된 교통망이 풍부하고 교통 호재도 다양하게 예정된 의정부에 자리한 오피스텔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확보해 호평 된다. 강남 및 잠실 등 주요 업무지구로의 쾌속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세종포천 고속도로(구리~포천) 동의정부IC가 가까워 강남과 잠실, 경기 북부 일원에 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며, 민락지구를 관통하는 국도 3호선 대체 우회도로가 개통돼 지하철 1, 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까지 15분대 진입도 가능하다. 동의정부IC를 이용하면,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 예정)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민락IC, 동의정부IC를 통해 전국 각지가 빠르게 연결돼 물류 중심지로도 손색이 없다.

예정된 교통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강남 일대로 바로 연결되는 7호선 연장선 탑석역(2024년 개통)이 확정된 상태로, 강남을 비롯한 서울 주요 도심 지역에 40분대 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GTX-C노선이 완공되면, 서울 삼성역이 13분대에 연결돼 강남 일원에 출퇴근하기가 대폭 편리해진다. 버스 중앙차로(BRT) 노선이 민락2지구에서 도봉산역 구간까지 신설되면서,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게 되는 것도 교통 편의를 더한다.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리듬시티)가 인접해 프리미엄아울렛(예정), 뽀로로테마파크, YG 엔터테인먼트 등을 이용하기가 좋다. 문화와 관광, 주거, 스마트 팜이 동시에 해결되는 입지에 자리하는 오피스텔로, 쇼핑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전통공연장과 케이팝 클러스터, UEC테마 스트리트몰 등도 근거리다. 2028~2029년에는 법조타운 준공이 예정돼 대규모 개발 비전도 예고된다.

쾌적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근거리에 용암산, 천보산, 부용산, 민락천 등이 자리해 있고, 가까이 초록누리근린공원, 푸른마을근린공원 등이 있어 업무 환경이 좋다. 풍부한 녹지가 에워싸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선사한다. 오피스텔 내부에서는 천보산과 부용산도 조망할 수 있다.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이 갖춰진 것도 고산 라피네트의 경쟁력을 더한다. 초, 중, 고교 및 유치원이 가까이 밀집돼 있으며, 도서관 건립 계획도 예정돼 있다. 차별화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랜드마크 설계가 적용된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370실과 근린생활시설 25호실로 선보여질 예정으로, 설계와 시스템이 우수해 호평 된다. 거주자 우선의 내부 설계가 적용된 오피스텔로, 수납장과 붙박이장이 공간 활용도를 높여준다. 여기에 콤비냉장고, 드럼건조기, 드럼세탁기, 천정냉방기, 회전식, 책상식탁, 홈오토메이션, 환풍기 등 풀옵션,풀퍼니시드 시스템이 분양가에 포함돼 합리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기존 오피스텔 도시가스보다 냉난방비에 대한 부담도 적다. 열병합지역냉난방이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 882에 마련돼 있다. 현재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홍보관을 운영 중으로,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