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트하우스, 헤어토닉 및 탈모 샴푸 선택 시 전성분 표시 꼼꼼하게 체크해야

 

탈모는 이전 시대에는 남성 고유의 고민거리로 남성탈모만 흔하게 볼 수 있었다면, 최근에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탈모도 쉽게 마주할 수 있다. 그만큼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흔한 증상이 되었으며 증상에 따라 적절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탈모에 대한 관리로 대표적인 방법을 꼽는다면 헤어토닉이나 탈모에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꼽을 수 있다. 그러나, 탈모예방 샴푸를 선택하더라도 해당 샴푸의 성분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정에 주의해야 한다.

천연탈모샴푸 전문 브랜드 루트하우스 관계자는 “기능성 샴푸로 제품이 출시가 됐더라도 해당 샴푸의 전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또한, 전성분 표시라는 표어를 사용하지 않고, 주성분, 일부 성분 등으로 표시한 뒤 일부 성분만 전면에 기재하는 경우가 많아 꼼꼼히 살펴본 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런 경우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안전한 제품으로 보일 수 있지만 막상 케이스를 보면 위험도가 높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다. 이에 오프라인 구매 시 포장케이스에 적힌 전성분표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하고 인터넷에서 구매하더라도 상세설명 이미지 표시보다 일반적으로 하단부 표시하는 상품정보고시 란의 전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루트하우스는 두피 케어 브랜드로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6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및 2017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에서 주최한 2018 KCAI 한국 소비자 평가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탈모예방 및 관리를 위한 탈모 기능성 인증 샴푸의 어성초를 비롯한 전 성분, 임상실험결과 등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모두 공개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