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달 중 일반분양 예정…생활편의 우수한 부산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 아파트
1호선 연산역, 3호선 물만골역, 고분로 및 중앙대로 사통팔달 교통입지에 건립…역세권, 학세권, 관세권 등 생활 프리미엄 다양하게 누릴 기회

[헤럴드경제]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들어서는 아파트가 이달 중 일반분양 예정으로, 일대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상당하다. 사통팔달 교통망과 함께 각종 생활편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는 연산동 중심 연제구 연산동 1135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612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105세대를 일반분양(예정)한다. 입주자 모집공고는 2월 8일(월) 이었으며, 2월 18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금)일부터 22일(월요일)까지 1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된다.

전 세대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75A/84A/84B타입 등 중소형 평형대로 선보이며, 각 세대에 특화설계를 적용해 생활편의가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채광, 통풍, 개방감이 좋다.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계획된 것도 장점으로, 입주 시 안전한 생활이 기대된다.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 설계해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도 최소화했다.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이 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으로, 품격 있는 생활을 선사한다.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춘 고품격 웰빙하우스가 탄생할 전망이다.

각종 인프라가 단지 가까이 자리해 편리한 생활도 기대된다. 연산동 일대는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지역이다. 이 단지 인근에는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있다. 1호선 연산역을 통해 단 20분 내에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연결된다.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도심 인프라도 3호선 이용 시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여건도 훌륭하다.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 각종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센텀시티가 고분로를 거쳐 연산터널을 지나면 10~15분대에 연결된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마트가 인접해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이 자리해 도보로 이용할 수도 있다. 학세권 아파트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초, 중, 고교가 단지 가까이 들어서 있다.

주변 녹지가 풍부한 아파트로, 입주 시 쾌적한 생활도 기대된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이 있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가 전망된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을 기대할 수 있어 호평 된다.

한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1498-1에 마련돼 있다. 코로나19 예방 및 방문객의 편의, 방문자 간 접촉의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한 사람에 한해 관람이 진행된다.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