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쇼핑에 캠핑카 첫 등장…NS홈쇼핑 7300만원짜리 캠핑카 판매
[NS홈쇼핑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홈쇼핑에 캠핑카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그간 홈쇼핑에서 캠핑카 대여 상품 등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캠핑카를 상대로 판매 방송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NS홈쇼핑은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 TV홈쇼핑 최초로 ‘지바 코코넛 캠핑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바 코코넛 캠핑카’는 캠핑용품 전문기업 지바(GIBA)가 우리나라 캠핑환경에 맞춰 100% 국내에서 제작한 상품이다. 신속한 A/S는 물론 옵션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캠핑카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캠핑카는 봉고3를 기반으로 한 ‘코코넛2’와 렉스턴칸을 기반으로 한 ‘코코넛3’ 캠핑카다.

‘코코넛2’는 차량 뒤편에 출입구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동급대비 넉넉한 취침 공간(최대6인)과 생활공간을 갖춘 패밀리형 가성비 캠핑카로 가격은 6020만원이다. ‘코코넛3’는 4륜구동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일반도로는 물론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낚시, 등산, 자전거 등 레저를 즐기는 캠퍼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캠핑카다. 가격은 7300만원이다.

이번 캠핑카는 NS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8일부터 사전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 저녁 5시 15분 방송에서는 캠핑카 소개는 물론, 관련 상식과 정보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설 연휴도 5인 이상 집합금지 등의 조치로 비대면, ‘집콕’ 연휴가 예상되는 만큼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연휴 마지막날 방송을 편성했다는 설명이다.

김선욱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MD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캠핑카에 대한 수요도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캠핑카에 대한 상식과 정보를 확인하시고, 자신의 캠핑 스타일에 적합한 캠핑카를 찾기 위한 상담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