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아이들, 신곡 '화(火花)'로 '더쇼' 1위 차지…6관왕 달성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로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은 화이트 계열의 의상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며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사했고 그에 걸맞은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음원+음반 점수, 동영상+방송+사전투표 점수 그리고 실시간 투표 점수를 모두 합친 결과 '더쇼 초이스' 주인공에 등극했다. 수상 직후 (여자)아이들은 "정말 감사합니다.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스태프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네버랜드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공약이었던 서로의 파트를 바꿔 부르는 새로운 버전의 '화(火花)'를 선보이며 유쾌하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축하 무대를 완성했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 중국 왕이뮤직 한국어 차트 2주 연속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화(火花)'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