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설 맞이 ‘설빅세일’ 파격혜택 제공

 

[헤럴드경제] 충전 걱정 없는 스마트워치로 유명한 글로벌 스마트워치 브랜드 어메이즈핏이 오는 1월 25일부터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설 맞이 ‘설빅세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설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어메이즈핏의 최신 스마트워치 GTR2·GTS2를 포함하여 1세대GTR·GTS 그리고 아웃도어 전용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T-REX와 함께 어메이즈핏 밴드5 등 다양한 스마트워치 라인업이 준비될 예정이며, 해당 행사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어메이즈핏은 샤오미 미밴드의 제조사 화미(Huami)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로써 타 스마트워치 대비 오래가는 배터리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메인모델로 판매되는 어메이즈핏 GTR2의 경우, 최대 38일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충전 걱정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및 스트레스와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분석 등 다양한 건강 관리 기능과 함께 블루투스 통화, 음악재생 등의 편의 기능 또한 지원된다.

한편, 팅크웨어를 통해 국내 정식 발매된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의 경우, 구매 후 1년 간 전국 15개 지점의 아이나비센터에서 무상 AS를 지원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