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에듀테크 ‘오잉글리시’, 평생이용권 프로모션 실시


한빛소프트 계열사인 한빛에듀테크는 금일 영어학습 앱 '오잉글리시'를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평생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이와 관련해 '오잉글리시'는 새해를 맞아 10명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 '평생이용권'을 지급하는 초특급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존 가입자들은 '오잉글리시'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해 홍보할 수 있으며, 해당 코드를 입력한 이용자들이 365일 이용권을 결제하는 방식이다.
'오잉글리시'는 오는 31일까지 365일 이용권을 정상가격 대비 80% 할인한 금액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추천인 수 1, 3, 5, 7, 9명에 도달할 때마다 각각 30일 이용권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25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필수 해시태그(#오잉글리시 #2021이벤트 #친구추천평생이용권)를 포함한 학습 후기를 작성하고, 해당 URL을 '오잉글리시'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오잉글리시'는 인공지능 음성인식을 활용해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듣고 말하면서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앱이다.
'오잉글리시' 관계자는 "특허받은 영어 학습앱 오잉글리시는 비대면 시대에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최적의 학습 도구"라며 "다양한 초특급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미뤄왔던 영어 공부를 시작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