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직거래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티저 공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현실공감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연출 김재홍/극본 최수영/제작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공감 청춘 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7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중고거래로 얽힌 남녀 주인공의 풋풋한 첫 만남이 그려졌다.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말도 안 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노트북을 팔게 된 나라(하나 분)가 구매자인 은호(강태주 분)를 만나 첫 눈에 반하면서 시작될 로맨스가 예고돼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신예들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연애에 있어서는 늘 슈퍼 ‘을’이지만 일도 사랑도 최선을 다하는 순정파 ‘나라’ 역으로 하나, 사랑 앞에선 직진만 하는 매력적인 연하남 ‘은호’ 역에는 강태주, 썸만 추구하는 나라의 친구 ‘리아’ 역에는 이가은이 출연해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중고거래’라는 신선한 소재와 청춘 남녀의 현실공감 로맨스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를 모은다. 중고거래를 통해 벌어지는 웃픈 에피소드와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봤을 직거래 로망까지 더해진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시청자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쫄깃쫄깃 심쿵 로맨스 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본편은 오는 1월 21일(목)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LIVE를 통해 첫 공개 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