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데스티니 차일드’ 업데이트, ‘라그나 버스트’ 프리 시즌 개막


시프트업은 금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콘텐츠 '라그나 버스트' 프리 시즌 오픈과 함께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나 버스트'는 라그나 브레이크 기간 동안 최고 레벨 보스에 도전하는 싱글 플레이 레이드 콘텐츠다. 유저는 라그나 버스트 티켓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으며, 차일드와 소울카르타로 구성된 버스터즈 슬롯을 완성하면 전투에 유용한 효과가 부여된다.
첫 '라그나 버스트'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년 차일드 선택박스, 2019 프리즘 카르타 선택박스 등의 푸짐한 보상이 함께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정규 레이드에서는 '카두케우스'와 '불생불멸 아라한', '요나'가 신규 차일드로 업데이트 되며, 플레이를 통해 5성 카두케우스, 5성 프리즘 카르타 미리암의 기억, 수월심 아라한 스킨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라그나 버스트'와 레이드 콘텐츠 공략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에게 이그니션 코어재료 100개를 선물하며, 게시물이 100건 이상일 경우 전체 유저에게 크리스탈 1,5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7일간 매일 출석해 참여 가능한 산타클로스의 긴급 지원 이벤트에선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차일드와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지난 4주년 특집 방송에서 예고했던 아이돌 그룹 '패뷸러스 플러스'의 정보가 담긴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티저 페이지에서는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패뷸러스 플러스' 캐릭터별 티저 영상과 비주얼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