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뷔, 2020 인스타그램 '베스트9' 선정 "팬 아니어도 뷔 사진은 저장~"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매년 12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을 선정하는 사이트인 ‘베스트나인(Best Nine)’, ‘탑나인(Top Nine)’ 등은 유명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반응이 핫한 9장의 사진을 발표한다.

뷔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많은 인스타그램 계정의 ‘베스트 9’에 선정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베스트 9’에서 1, 2, 3위를 싹쓸이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7일 기준).

1위에 선정된 사진은 한국 남자 연예인 최초의 인스타그램 600만 ‘좋아요’ 신기록을 세운 ‘다이너마이트’ 1차 티저사진으로 뷔는 완벽한 비주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11월 17일).

2, 3위에 올라온 사진은 새 앨범 ‘BE’ 콘셉트 포토로, 뷔는 이 앨범의 비주얼 프로젝트 매니저로도 활약해 특출난 능력을 발휘했다.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뿐 아니라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다양한 브랜드와 셀럽 사이트에서 뷔는 ‘베스트 9’을 점령했다.

삼성모바일 공식계정의 ‘베스트 9’ 1위는 뷔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들고 프로포즈를 하는 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이 차지했다.

베스킨라빈스, 칠성사이다. 레모나 등 기업의 공식 계정에서도 뷔의 사진은 개인 컷으로는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이 표지를 장식해 화제를 모은 월스트리트 저널 매거진과 보그재팬 공식 계정에서도 뷔는 단체 사진에 이어 개인으로는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이 K팝 관련 아티스트로 소개한 화가 킬드런의 계정에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뷔의 그림이 1위에 등극했고, 방탄소년단과 많은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유명 포토그래퍼 신선혜의 계정에서도 뷔의 사진이 1위를 차지했다.

뷔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재한 사진이 한국에서 ‘좋아요’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인스타그램까지 장악하며 국보급 비주얼과 모델로서의 뛰어난 역량, 인기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뷔는 비주얼 끝판왕으로 불리는 외모에 탑모델급의 빼어난 모델 역량으로 트위터 ‘좋아요’ 한국 1위는 물론 인스타그램까지 점령하며 독보적인 브랜드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