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 BMW NEW 5 · 6 시승 행사 성황리에 종료

 

부산 · 영남권 최대 수입차 딜러사인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는 BMW 뉴 5 · 6시리즈 차량에 대한 시승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BMW 뉴 5 · 6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열린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나흘간 부산 중앙전시장을 비롯하여 포항과 울산, 그리고 진주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과 시승차량에 대한 상시 소독작업 등 철저한 방역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제공되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BMW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지난 10월 5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BMW 뉴 5 · 6시리즈는 기존 5시리즈와 6시리즈에서 부분 변경되면서 다양한 트림으로 출시되었다. 5시리즈의 경우에는 럭셔리 라인과 M 스포츠 패키지로 출시가 되었으며, 6시리즈는 GT 모델로 럭셔리 라인과 M 스포츠 패키지 두 개의 트림으로 출시되었다.

동성모터스 BMW 세일즈 총괄 본부장인 박상우 전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BMW만의 다이내믹한 감성과 더불어 뉴 5 · 6시리즈의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고객들께 전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동성모터스는 고객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4주년을 맞이한 부산의 향토기업 BMW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는 부산 영남권 15개 전시장(BMW, MINI, BPS, Motorrad, Rolls-Royce)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각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한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해 운영하며, 부산 영남권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