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11월30일까지 진행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 내달 30일까지 ‘경남BC카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경남BC카드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코너에 응모 후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경남BC(개인 신용·체크)로 온라인 결제하거나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Paybooc) 등 간편결제에 등록된 경남BC카드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참여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5일과 10일, 일요일과 공휴일 등에 국내 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단, 상품권 업종, 국세·공과금 납부, 포인트 충전 이용금액 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선착순 응모일은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코너에 응모한 날이 아니라 카드 누적 이용액 20만원 이상 달성한 날이 기준이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과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