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치엘사이언스, NK세포 활성화로 면역 기능 개선 “상황버섯 면역365” 오늘 홈앤쇼핑서 첫 런칭

상황버섯 면역365 제품 [사진제공: 에이치엘사이언스]

[헤럴드경제]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최근 개발하여 상품화한 “상황버섯 면역365”을 오늘 저녁 9시 35분 홈앤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황버섯 면역 365”은 전 세계 상황버섯 300여종 중 유일하게 식약처가 면역기능성을 인정한 상황버섯인 펠리누스 린테우스종만을 100% 사용한 기능성 상황버섯추출물이다. 보통 3-4년간 재배해야 얻어지는 귀한 상황버섯 펠리누스 린테우스종을 섭씨 약 110도에서 100시간 추출하여 600% 농축, 분말화 한 제품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상황버섯 면역365”은 식약처로부터 면역 기능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품목 신고된 제품으로, “상황버섯 면역365” 1일 섭취량에는 베타글루칸(β-glucan) 330㎎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황버섯추출물은 인간이 본래 가지고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인체 내에서 선천적으로 면역기능을 담당하는 면역세포인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시키고, 면역조절인자인 인터페론-감마(Interferon –γ)를 증가시켜, 면역기능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상황버섯 면역365은 요즘 현대인들의 면역기능개선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여 개발하였으며, 면역에 취약한 현대인들에게 NK세포 활성화를 통해 면역기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현재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상황버섯추출물 제품 중, 유일하게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소비자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