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목동로데오거리 ‘온택트’ 페스티벌로 초대합니다
양천구, 17일 유튜브 등으로 생방송 진행
목동로데오 패션거리 문화축제 한장면. [양천구 제공]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17일 제24회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온택트(Ontact) 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목동로데오거리에는 다양한 의류 상설할인매장들이 집중돼 있어, 한때 서울 서남권지역 대표 패션특화거리로 이름을 날렸지만 경제 불황과 코로나19로 인한 상권 침체가 장기화되며 매출에 타격을 입고 있는 상황이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목동로데오패션거리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강화조치에 따라 17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글로벌MCN), 네이버TV(뮤직존)에서 생방송으로 송출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는 이번 행사로 패션상가를 재조명해 거리에 활기를 불어넣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축제는 ▷통기타 동아리 더존소리의 기타 공연 ▷서보상 단장의 색소폰 공연 ▷사리 정의 변검 마술쇼 ▷양천구 홍보가수 백승훈을 비롯한 가수 금지원과 박수연의 라이브 공연 ▷배우 최정식의 웃음꽃 가득한 토크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함께 가을맞이 경품행사도 준비됐다. 목동로데오패션거리에서 17일 오후 4시까지 의류를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경품응모 자격을 부여하고 17일 오후 5시 생방송 중 모바일 웹을 통한 추첨을 통해 TV·청소기·자전거·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침체된 경기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로데오거리의 상가번영회 회원들과 힘을 합쳐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권 활성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구상할 계획”이라며 “이번 온라인 문화축제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양천구 일자리경제과나 목동로데오패션거리 상가번영회에 문의하면 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