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증권 “언택트 추석엔 해외주식”
해외주식 애널리스트,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헤럴드경제=김성미 기자]삼성증권이 언택트 해외주식 서비스를 대거 선보이며 연휴기간 해외주식시장 대목 잡기에 나선다.

먼저 오는 26일 오후 2시 '해외주식 언택트 컨퍼런스'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다. 연휴기간 각국 주식시장과 핵심 섹터의 전망과 유망투자종목 등을 정리하는 내용이다.

리서치센터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EV·모빌리티담당 임은영 애널리스트, 전기전자·IT부품담당 이종욱 애널리스트, 글로벌플랫폼담당 김중한 애널리스트, 헬스케어담당 서근희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출연, 강의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해야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내용은 각 주제별로 나눠 추석 연휴기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를 사전 접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음달 1일부터 연말까지 3개월간 미국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접수 고객 중 10월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00만원 이상을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선물로 증정한다.

추석연휴기간 해외주식을 매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지원도 제공한다.

개인은 물론 연기금 등 기관투자자들이 연휴 기간(9월 30일~10월 3일 오전)에도 편리하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데스크'를 평일과 동일하게 주·야간 운영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비대면으로 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 고객을 위해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를 업계 최저수준인 0.09%로(미국매수기준),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및 상장지수증권(ETN) 수수료를 0.045%로 인하하는 해외주식 수수료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miii0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