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오스 레드’ 신규 서버 ‘로제’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 '로제'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오전 10시에 오픈한 '로제'는 '에오스 레드'의 7번째 신규 서버다. 지난 4월 에피소드 2 업데이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오픈한 신규 서버로, 지난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돼온 바 있다.

또한 한국 정식 출시 1주년이 다가옴에 따라 1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차원의 소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차원의 소울'은 지난 6월 11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동일한 등급의 펫이 결과로 획득된 '펫 합성'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최근 합성 기록으로 재합성의 기회를 제공받는 아이템으로, 높은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 번 얻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차원의 소울'은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게임 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한국 정식 출시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7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로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통해 '영경살육(현지 게임명)'을 정식 출시하였으며 앱스토어 인기순위 상위 랭크를 이어가고 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