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 ‘이태원 클라쓰’, 몬드리안 호텔 서빙고동 입성
부티크 SBE-아코르 컨셉트…美, 도하 이어 이태원 진입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와 SBE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최근 서울 서빙고동 장문로 23에서 296개 객실 규모로 공식 오픈했다.

이 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글로벌 호텔 그룹 SBE가 보유한 5성급 부티크 호텔 브랜드로, 아코르가 경영 관리에 참여한다. 몬드리안은 로스앤젤레스, 뉴욕, 사우스 마이애미 비치, 도하에 이어, 서울 이태원에 들어서는 것이다. 오는 18일 미디어 인스펙션을 진행한다.

이태원에서 공식 오픈할 몬드리안 서울

총 296개의 객실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카바나 스위트 등 4타입의 스위트룸과 스탠다드, 슈페리어, 프리미어 타입을 갖췄다.

시그니처 레스토랑 클레오에서 컨템포러리 지중해 스타일 메뉴를 선보이며, 블라인드 스팟, 럼퍼스 룸, 알티튜드 풀 & 라운지, 프리빌리지 바 등 4개의 바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부대시설로는 최대 8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과 최신식 시설을 갖춘 미팅 룸인 스튜디오와 보드룸 그리고 최신식 테크노짐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과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이 있다.

지난 1일부터 이미 손님을 받기 시작했으며, 당시 완비되지 못했던 피트니스 클럽의 회원 모집을 4일부터 시작했다. 이 피트니스클럽은 700평의 넓은 규모에 체련장, GX 룸, 필라테스 룸,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최고급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드리안 서울 체련장

체련장의 운동 기구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크노짐 (Technogym)의 최상위 등급 모델로, 유산소 운동기구의 경우 최첨단 디지털 커넥트가 적용되어 티비는 물론 유튜브, 이메일, SNS 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시설인 필라테스 룸에는 모던 리포터, 캐딜락, 바렐 등 4종류의 필라테스 기구와 소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몬드리안 서울 수영장

특히 실내 수영장은 5.5m 길이의 이동식 디지털 미디어월 스크린과 DJ 부스, 풍성한 사운드의 보스 서라운드 스피커가 설치 되어 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이 특색이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GDR)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장 4타석과 프라이빗 골프룸이 회원 전용 시설로 운영된다.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퍼스널 트레이닝 또는 맞춤형 필라테스 레슨을 이용할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