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플레이위드, ‘프로젝트 씰 M’ 퍼블리싱 계약 체결


플레이위드는 금일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씰 M(가제, 이하 씰 M)'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씰 M의 국내 서비스는 물론 글로벌 퍼블리싱 권한을 가지게 됐다.
 



'씰 M'은 원작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지식 재산권(IP)을 기반으로 플레이위드게임즈가 새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씰 M'은 카툰 렌더링 3D 그래픽을 통해 원작 내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부터, 다채로운 퀘스트, 코믹한 게임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씰 M'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 관계와 함께 본격 준비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출시 일정 및 보다 자세한 정보도 양사 조율을 통해 하반기 중 공개할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이재용 본부장은 "로한M에 이어 씰 M의 퍼블리싱 계약으로 플레이위드의 대표 모바일 라인업을 가지게 됐다, 오랜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혼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조부곤 개발 PD는 "씰 M에서 원작 씰온라인의 대표 콘텐츠와 시스템 등을 모바일 특성에 맞게 새로 해석하여 담아낼 것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많은 정보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