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밀레니얼 취향 저격’…펭수·손나은 동원참치 CF, 조회수 1000만 돌파
20일만…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
펭수 인기·중독적 CM송 등 인기요인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동원F&B는 유튜브 스타 펭수와 가수 손나은을 모델로 한 ‘동원참치’ CF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 후속작이다.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동원참치 모델 손나은과 펭수 [제공=동원F&B]

펭수와 손나은의 CF는 지난 5일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공개 20일 만이다. 이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 등을 수상하며 열풍을 일으켰던 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이다.

특히 이번 광고를 포함해 펭수와의 컬래버는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100만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다. 최근 출시된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도 SNS 등에서 구매 인증사진이 이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 만에 참여자 3만3000명을 돌파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호흡과 함께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가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