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조지메이슨대, 13일 유튜브 라이브로 입학 설명회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오는 13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입학 설명회를 연다.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2020년 가을학기 및 2021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오는 13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2020년 가을학기 및 2021년 봄학기 입학을 위한 모집 요강을 설명한다.

특히, 최근 미국에서의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조지메이슨대 한국 캠퍼스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미국과 동일한 학위를 수여받는 이점과 4년간의 교과 과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재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돼 있어 합격 노하우, 입시 준비 방법 외에도 학교 생활 전반에 대한 궁금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라이브 입학설명회는 오는 13일 오후 8시 한국조지메이슨대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masonkorea)에서 진행된다.

관련 문의 사항은 입학처 상담전화(☎032-626-5021) 또는 askmk@gmu.edu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