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축제는 위험해, 테라피호텔 ‘제주WE’ 프라이빗 벚꽃숲의 유혹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대학병원이 운영하는 웰빙테라피 호텔 제주WE는 중문 호텔밀집지역으로부터 중산간쪽으로 다소 떨어져 있지만, 1㎞ 길이의 프라이빗 벚꽃숲을 갖고 있다.

제주 WE호텔 프라이빗 벚꽃숲

숲의 전체크기는 20만㎡에 달한다.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WE 호텔 제주의 숲에선 아름다운 벚꽃의 향연이 펼쳐지며, 숲 속 산책길 곳곳에 다양한 봄꽃이 춘향을 피운다.

한라대병원 의료진까지 늘 출동할수 있는 WE호텔은 벚꽃숲 산책 외에 면역력 주사와 디톡스 주스를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를 묶어 오는 4월23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연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디톡스 주스’와 함께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에서 택일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레스토랑의 중식, 석식 이용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후식으로 건강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나 차를 무료 제공한다고 한다.

WE호텔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오는 4월 4일까지 약 2주동안은 ‘벚꽃 주간’으로 설정해 숲 미술, 숲 명상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특별한 힐링 액티비티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숙박일수가 늘어날수록 치맥세트, 커플 풋스파,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플로팅 등 부가 서비스가 늘어난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