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KCC글라스, 고내구성 로이유리 ‘E-GLASS HD 그레이’ 출시
KCC글라스 고내구성 로이유리 ‘E-GLASS HD 그레이’

KCC글라스(대표 김내환)가 고내구성 싱글 로이유리인 ‘E-GLASS HD 그레이’를 19일 출시했다.

국내에서 일반 로이유리가 아닌 고내구성 로이유리를 회색으로 선보인 것은 KCC글라스가 처음이다. 회색은 건축물 외장색으로 인기가 있다.

E-GLASS HD 그레이는 높은 단열성과 멋스러운 건물 외관을 만들어주는 심미적 효과는 물론 튼튼한 내구성까지 더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번 출시로 KCC글라스는 ‘E-GLASS HD 투명’, ‘E-GLASS HD 실버’, ‘E-GLASS HD 블루’ 등 기존 제품과 함께 고내구성 싱글 로이유리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투명·은색·파랑·회색은 건축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외장 유리색으로로 손꼽힌다. 이를 통해 상업용 건물의 기능성 유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E-GLASS HD는 2014년에 처음 출시된 이래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KCC글라스의 고내구성 로이유리 브랜드다. 유리 표면의 코팅막이 잘 손상되지 않아 취급과 보관이 용이한 하드 로이유리와 단열 성능이 우수한 소프트 로이유리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미려한 색감을 구현하면서 우수한 단열 성능과 경제성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으며 복층 로이유리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았다고 KCC글라스 측은 설명했다.

조문술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